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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내매점 물품구매입찰 정정공고 | |||
신*철 | 2014-06-10| 조회수 : 9000 | |||
* 빵류 품목내역서가 정정되었습니다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4-27호
구내매점 물품구매 입찰공고
(잡화류외 5군)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○ 건명
- 1군 : 잡화류 (117종)
- 2군 : 과자류 (77종)
- 3군 : 빙과류 ( 7종)
- 4군 : 빵 류 ( 6종)
- 5군 : 우유류 ( 5종)
- 6군 : 음료수 (71종)
○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: 2014년 6월 18일(수)16:00까지 총무과 경리계
※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견적서를 함께 제출해야 하며, 미 제출 업체는 개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이메일 또는 팩스(hsmc6114@hanmail.net, fax 041-633-6119)
2. 개찰일시 및 장소
○ 현장설명회 : 2014년 6월 16일(월)14:30 홍성의료원 별관1층 대회의실
○ 견적서제출 : 2014년 6월 16일(월)16:00 (본원 양식에 맞출 것) 별관 지하 1층 총무과
○ 개찰일시 및 장소 : 2014년 6월 20일(금) 15:00 홍성의료원 별관1층 대회의실
○ 계약이행기간 : 계약체결일~ 2014년 12월 31일
3. 입찰방식
○ 입찰방법 : 총액최저가입찰(제한경쟁입찰) - 현장입찰
4. 입찰참가자격
○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
○ 견적을 제출한 업체
○ 본원 회계규정 201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
○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허가, 인가,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, 인가, 면 허 등을 받은자.
○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자치시(부강면제외)에 주된 영업소를 갖추고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자.
○ 내역서상 물품을 직접 납품 가능한 업체로 영업배상책임보험(1인당 1천만원, 1사고당 3억원 이상)에 가입(가능)하고 매일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5. 입찰참가등록서류
① 입찰참가등록서류
○ 입찰참가신청서 1부(본원 소정양식)
○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.
○ 영업신고증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○ 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. (인감증명서는 대표자 신분증으로 대체가능)
○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.
○ 법인등기부등본 1부.(법인에 한함)
○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입찰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한 금액 합계의 5%이상)
○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.
- 공 통 : 위임장(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할 인감도장 날인)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
- 법 인 : 회사재직증명서 추가
② 입찰시 구비서류
○ 입찰서(본원서식)
○ 인감 또는 사용인감 도장
6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○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 5/100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납부 하여야 하고, 계약불이행시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.
7. 낙찰자 결정 방법
○ 낙찰자 결정은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,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.
○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·양수를 할 수 없으며,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서류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8. 입찰무효
○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.
※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(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)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9. 계약체결
ⓛ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·양수를 할 수 없으며, 낙찰이 결정된 후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.
② 계약시 구비서류
○ 계약내역서 1부
○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(계약금액의 10%)
○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
○ 통장사본 1부.
○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1부.
○ 기타 우리병원이 정하는 서류일체
10.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
○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.
○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11. 입찰참가자 유의사항
○ 납품은 우리병원 납품지시서에 의하되 예정은 병원사정에 따라서 증감될 수 있음.
○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○ 계약자는 물품구매에 대한 대금청구시 청구금액(공급가액)의 1.5%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 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.
○ 제출서류 및 기타관련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다.
○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사항 및 문의사항은 홍성의료원 총무과 경리계(041-630-6260), 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4년 6월 10일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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