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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 - 홍성의료원 자동정제분류포장시스템 1세트 구매 입찰 공고

입찰공고

홍성의료원 자동정제분류포장시스템 1세트 구매 입찰 공고
관*자 | -0001-11-30| 조회수 : 9984
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8-65호

자동정제분류포장시스템 1세트 구매 입찰 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? 입찰건명 : 홍성의료원 약제과 자동정제분류포장시스템 1세트 구매 입찰 공고
? 규격 및 사양 : 첨부자료 참조
? 납품기간 :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
? 기초금액 : ₩55,000,000(금오천오백만원정)
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? 사양설명회 : 2018년 4월 4일(수) 11시 홍성의료원 본관2층 소회의실
- 사양설명회 구비서류 : ①사업자등록증, ②인감도장, ③인감증명서, ④법인등기부
등본(개인사업자는 대표자 신분증 사본), ⑤대리인인 경우 위임장, ⑥해당 제품 사양서
? 입찰서 제출 : 2018년 4월 4일(수) 14:00 ~ 2018년 4월 6일(금) 14:00
? 개찰일시 : 2018년 4월 6일(금) 15:00 이후
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?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집행관 PC

3. 입찰방식
? 총액입찰(VAT포함), 제한경쟁 입찰입니다.
?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4. 입찰참가자격(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)
?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?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
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
?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확인서 또는
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※<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
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.
? 본원 사양설명회에 참가하고 사양설명 및 조건에 동의하는 업체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?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
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이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
행각서로 대신합니다.
?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8조
의 규정에 의합니다.

6. 낙찰자 결정방법
?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? 최종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4.245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
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*적격심사 :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(행정자치부 예규)
?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
제출하여야 합니다.
? 최종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?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를 양도?양수 할 수 없습니다.
?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
7. 입찰무효
?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
8. 계약시 구비서류
?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?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?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
?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?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?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
? 통장사본 1부
? 계약내역서 1부
?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?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?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
9. 기타사항
?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입찰유의서,
물품계약일반조건, 물품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,
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
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
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?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습니다.
?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에게 있습니다.
?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
는법률, 관련예규, 본원 관계규정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?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규격 및 사양에 관한 문의는 관리과(041-630-6487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2018. 3. 29.
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    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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