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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성의료원 공고 제2018-16호
홍성의료원 수술 및 치료 재료 구매(13~14군)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? 입찰건명 : 홍성의료원 수술 및 치료 재료 구매(13~14군)
? 납품장소 : 홍성의료원 수술실 및 뇌심혈관센터 등
? 계약이행기간 : 2018년 3월 1일 ~ 2019년 2월 28일(12개월)
? 기초금액
13군 : PTCA BALLOON CATHETER(noncompliant balloon) 1종
금육십오만칠천삼백오십원정(₩657,350)
14군 : 3M EO Biological Indicator외 3종
금칠십사만사천원정(₩744,000)
※ 경쟁품목이 있는 군(13군)은 해당 순번의 품목들 중 1가지만 납품이 가능하면
됩니다.
※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, 동 기간 동안의
본 품목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.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? 입찰서 제출 : 2018년 2월 8일(목) 10:00 ~ 2018년 2월 12일(월) 10:00
? 개찰일시 : 2018년 2월 12일(월) 11:00이후
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?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담당관 PC
3. 입찰방식
? 전자입찰, 단가총액입찰, 제한경쟁입찰,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.
? 투찰금액은 단가총액(품목별 단가의 합)으로 하며 낙찰된 업체와 계약시 픔목별
기초단가에 낙찰률을 일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.
?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4. 입찰참가자격
?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? 해당 품목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규정에 의하여 허가, 인가, 면허
등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
?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
찰이용자등록하고 우리원에서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기간 내에 납품 가능한 업체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?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.
6. 낙찰자 결정방법
?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? 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
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90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
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?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
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?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?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?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7. 입찰무효
?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8. 계약시 구비서류
?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?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?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
?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?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? 의료용구(기기) 판매업허가증 사본1부.
? 통장사본 1부
? 계약내역서 1부
?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?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?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9. 기타사항
?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
조)입찰유의서, 물품계약일반조건, 물품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
계약에관한법률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
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
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?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습니다.
?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에게 있습니다.
?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
는법률, 관련예규, 본원 관계규정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?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물품규격에 관
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공급실(041-630-616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18. 2. 6.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