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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성의료원 공고 제2018-68호
홍성의료원 사업장 일반폐기물 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? 입찰건명 : 홍성의료원 사업장 일반폐기물 처리용역
? 용역내용 : 과업지시서 및 산출내역서 참조
? 연간발생 추정물량 : 270톤
? 계약기간 : 2018.05.01 ~ 2019.04.30
? 기초금액(부가세 포함) : 금이십만사백원정(₩202,400)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? 견적서 제출 : 2018년 4월 12일(목) 10:00 ~ 2018년 4월 17일(화) 10:00
? 개찰일시 : 2018년 4월 17일(화) 11:00
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?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집행관 PC
3. 입찰방식
? 본 안내는 수의견적(이후부터 “입찰”이라 합니다) 대상입니다.
? 전자입찰, 단가입찰, 제한경쟁입찰입니다.
? 톤(TON)당 단가(부가세 포함)로 응찰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시 톤당 단가계약을
체결합니다.
?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4. 입찰참가자격
?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? 폐기물관리법 제25조(폐기물처리업) 규정에 의거 폐기물의 수집, 운반(1227) 또는
중간처리(1257)를 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
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
?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
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
?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확인서 또는
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※<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
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.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?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.
6. 과업설명
? 과업설명회는 따로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.
(문의 : 홍성의료원 총무과 경리계 ☎041-630-6266)
7. 낙찰자 결정방법
?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? 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
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8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
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?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
합니다.
?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를 양도?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?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8. 입찰무효
?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9. 계약시 구비서류
?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?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?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
?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?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? 통장사본 1부
? 계약내역서 1부
?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? 폐기물 수집운반업허가증 사본 1부
? 사업장폐기물처리 위수탁계약서 1부
?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?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10. 기타사항
?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
조)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용역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
계약에관한법률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
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
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?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습니다.
?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에게 있습니다.
?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(공급가액의 2.5%)을 매입하고, 매입
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.
?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
는법률, 관련예규, 본원 관계규정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?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용역에
관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관리과(041-630-634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18. 4. 11.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