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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 - 홍성의료원 부식재료(수산류) 구매 입찰 공고

입찰공고

홍성의료원 부식재료(수산류) 구매 입찰 공고
김*순 | 2018-12-12| 조회수 : 11532
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8-131호

홍성의료원 부식재료 수산류 구매 입찰 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◦ 공고명 : 홍성의료원 부식재료 수산류 구매 입찰 공고
 ◦ 품목 및 규격 : 붙임자료 참조
 ◦ 계약이행기간 : 2019년 1월 1일 ~ 2019년 6월 30일(6개월)
 ◦ 납품장소 : 홍성의료원 구내식당 지정장소
 ◦ 기초금액(부가세 포함) : ₩125,080,200(금일억이천오백팔만이백원정)
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 ◦ 입찰서제출 : 2018년 12월 18일(화) 10:00 ~ 2018년 12월 20일(목) 10:00
 ◦ 개찰일시 : 2018년 12월 20일(목) 11:00 이후
              (단, 전산장애 등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 ◦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집행관 PC

3. 입찰방식
 ◦ 총액입찰, 제한경쟁 입찰입니다.
 ◦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.
 ◦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   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    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◦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    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◦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    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4. 입찰참가자격
 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    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 ◦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하며 단,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5조
    및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설관련 운영지침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
    를 하지 아니하고 집단급식소에 식품판매가 가능한 경우는 예외로 한다.
 ◦ 해당 품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, 인가,
   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, 면허, 등록, 신
    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
 ◦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 체결일)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
    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․인가․면허․등록․신
    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)가 충청남도 홍성군, 예산군, 청양
    군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둔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
    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
 ◦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확인서 또는
  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 ※<중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
    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.
 ◦ 식품위생법에서 정하는 시설기준 등에 적합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, 부적합
    업체로 적발시 관계법령에 의한 처벌을 받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관련사
    항은 식품위생법령 및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발주부서의 요청이 있을시
    확인서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    [별표 1] 식품등의 위생적인 취급에 관한 기준(제2조 관련),
     [별표 14] 업종별시설기준(제36조 관련)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 ◦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
   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
    행각서로 대신합니다.
 ◦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8조
    의 규정에 의합니다.

6.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체결
 ◦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    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    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 ◦ 최종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4.245%) 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
    찰한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 ◦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
   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◦ 최종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
   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(전자계약 불가)하여야 합니다.
 ◦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․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 ◦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   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7. 입찰무효
 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   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
8. 계약시 구비서류
 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 ◦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
 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 ◦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 ◦ 영업신고증 사본 1부(해당업체)
 ◦ 통장사본 1부
 ◦ 계약내역서 1부
 ◦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 ◦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 ◦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
9. 기타사항
 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
    조)입찰유의서, 물품구매(제조)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
    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
    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 ◦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   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   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    습니다.
 ◦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   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    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    에게 있습니다.
 ◦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물품규격에 관
    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영양팀(041-630-6296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2018. 12. 12.
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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