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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 -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과일류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...

입찰공고

홍성의료원 장례식장 과일류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
김*순 | 2018-12-18| 조회수 : 12623
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8-139호

홍성의료원 장례식장 과일류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
안내 재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◦ 공고명 :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과일류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
 ◦ 규격 및 사양 : 규격서 참조
 ◦ 납품장소 :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내
 ◦ 계약이행기간 : 2019년 1월 1일~ 2019년 3월 31일(3개월)
 ◦ 기초금액 : ₩17,520,000원(금일천오백이십만원정)
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 ◦ 견적제출 : 2018년 12월 20일(목) 10:00 ~ 2018년 12월 24일(월) 10:00
 ◦ 개찰일시 : 2018년 12월 24일(월) 11:00
              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 ◦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집행관 PC

3. 입찰방식
 ◦ 본 안내는 수의견적(이후부터 “입찰”이라 합니다) 대상입니다.
 ◦ 총액입찰, 제한경쟁입찰로서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.
 ◦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   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    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◦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    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◦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    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4. 입찰참가자격
 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    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 ◦ 사업의 종류는 도․소매업자로서 과일 판매허가 또는 등록된 업체
 ◦ 해당 품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, 인가,
   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, 면허, 등록, 신
    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
 ◦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충청남도 홍성군에 주
    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둔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
   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
 ◦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
    체로 「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」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
   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조 제1항 제5호에
   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 ◦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.

6.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체결
 ◦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    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    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 ◦ 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
    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90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
    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 ◦ 낙찰대상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
   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 ◦ 최종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
   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(전자계약 불가)하여야 합니다.
 ◦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․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 ◦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   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
7. 입찰무효
 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   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
8. 계약시 구비서류
 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 ◦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
 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 ◦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 ◦ 영업신고증 사본 1부(해당업체)
 ◦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
 ◦ 통장사본 1부
 ◦ 계약내역서 1부
 ◦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 ◦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 ◦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
9. 기타사항
 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
    조)입찰유의서, 물품구매(제조)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
    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
    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 ◦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   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   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    습니다.
 ◦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   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    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    에게 있습니다.
 ◦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물품규격에 관
    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부대사업팀(041-630-6344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2018. 12. 18.
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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