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>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9-88호
수술실 전동지혈대 2세트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재안내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◦ 입찰건명 : 홍성의료원 수술실 전동지혈대 2세트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재안내
◦ 규격 및 사양 : 규격서 등 첨부자료 참조
◦ 납품기간 : 계약일~2019.12.26일까지 납부
(본 구매건은 국도비 지원사업으로 기간 내 미납품 시 사업이 취소 될 수 있음)
◦ 기초금액(VAT포함) : ₩36,000,000(금삼천육백만원정)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◦ 사양서(카달로그) 및 GMP/GIP 제출 : 2019년 12월 3일(화) 10:00 ~ 2019년 12월 5일(목) 10:00
※ 사양서(카달로그) 및 GMP/GIP는 이메일(hsmc6114@hanmail.net)로만 제출 가능
◦ 입찰서 제출 : 2019년 12월 3일(화) 10:00 ~ 2019년 12월 5일(목) 10:00
◦ 개찰일시 : 2019년 12월 5일(목) 11:00 이후
(단, 전산장애 및 규격확인으로 지연될 수 있음)
◦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집행관 PC
3. 입찰방식
◦ 총액입찰(VAT포함), 제한경쟁 입찰입니다.
◦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◦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◦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4. 입찰참가자격(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)
◦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◦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
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자
◦ 해당 품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, 인가,
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, 면허, 등록, 신
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
◦ 2019년 12월 26일 까지 납품 가능한 업체
◦ 사양서(카달로그) 및 GMP/GIP를 제출기한까지 이메일로 제출한 업체
◦ 의료기기법에 따른 의료기기 제조업(업종코드 5309) 또는 의료기기 수입업(업종코드
5310) 또는 의료기기 판매업(업종코드 5312) 신고(허가)를 필한 업체
◦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확인서 또는
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※<소기업확인서, 소상공인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
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발급일 등의 인정기준은 행정안전부 예규 및 관계법
령에 따릅니다.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◦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
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이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
행각서로 대신합니다.
◦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8조
의 규정에 의합니다.
6. 낙찰자 결정방법
◦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◦ 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
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8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
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◦ 최종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전자계약(나라장터)을 체결하여야 합
니다.
◦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를 양도․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◦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7. 입찰무효
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8. 계약에 필요한 구비서류
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◦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(개인일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) 1부
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◦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◦ 수입품목일 경우 수입품목허가증 1부
◦ GMP/GIP 사본 1부
※ 대리점일 경우 제조원 및 수입원의 GMP/GIP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◦ 통장사본 1부
◦ 계약내역서 1부
◦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◦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및 직접생산확인 기준에 필요한 서류
◦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9. 기타사항
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입찰유의서,
물품계약일반조건, 물품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,
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,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직접생산확인기준 등 기타
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
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◦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습니다.
◦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에게 있습니다.
◦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
는계약에관한법률, 행정안전부 예규, 본원 관계규정 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◦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규격 및 사양에 관한 문의는 관리과(041-630-6487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19. 11. 29.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