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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례식장 물품구매(마른안주, 음료수, 잡화류)입찰공고 | |||
신*철 | 2011-01-28| 조회수 : 10163 | |||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1-3호
장례식장 물품구매입찰 공고
(마른안주, 음료수, 잡화류)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○ 건명 : 장례식장 물품구매(마른안주, 음료수, 잡화류)입찰공고
2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○ 건명 : 장례식장 물품구매(떡류,고기류,수산물)입찰공고
- 1군 : 마른안주(오징어채외 6종)
- 2군 : 음료수(캔커피외 9종)
- 3군 : 잡화류(슬리퍼외 44종)
○ 지역제한 : 충청남도
※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1년 2월 11일(금)17:00까지 응찰하고자 하는 군의 견적을 제출(인감날인)하여야 합니다.
○ 계약기간 : 2011.03.01~2012.02.29(1년)
○ 입찰참가등록기간 및 장소 : 2011.02.09(수)09:00~2011.02.15(화)17:00, 총무과 경리계
※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1년 2월 11일(금)17:00까지 응찰하고자 하는 군의 견적을 제출(인감날인)하여야 합니다.
○ 현장설명회 일시 : 2011년 2월 8일(화) 15:00 홍성의료원 지하1층 대회의실
○ 입찰등록마감 : 2011년 2월 15일(화) 17:00 홍성의료원 지하1층 대회의실
○ 입찰일시 및 장소 : 2011년 2월 17일(목) 15:00 홍성의료원 지하1층 대회의실
○ 입찰방법 : 군별 총액최저가입찰 (제한경쟁입찰)
3. 입찰참가자격
○ 본원 회계규정 201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허가, 인가,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 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, 인가, 면허 등을 교부 받은자.
○ 물품설명회에 참가한 업체
○ 물품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로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
○ 등록마감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마친 업체
○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를 갖추고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자.
4. 입찰참가서류
ⓛ 현품설명시 구비서류
○ 위임장 및 신분증 사본(대리인 참가시)
② 입찰참가등록서류
○ 입찰참가신청서 1부(본원 소정양식)
○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.
○ 영업신고증증사본 1부(해당업체)
○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(해당업체)
○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○ 법인등기부등본 1부.(법인에 한함)
○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입찰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한 금액 합계의 5%이상)
○ 대리인 일 경우 위임장 1부.
○ 기타 우리병원이 정하는 서류일체
③ 입찰시 구비서류
○ 입찰서(본원서식)
○ 대리인인 경우
- 개인 : 위임장(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감도장 날인)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
- 법인 : 회사재직증명서 추가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○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
증금은 입찰금액 5/100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납부 하여야
하고,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불이행시는 입찰보
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됨.
6.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
○ 제한경쟁입찰(군별 총액최저가입찰)이며 현장입찰입니다.
○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입찰한 자를(부가세포함) 낙찰자로
결정.
7. 계약체결
ⓛ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·양수를 할 수 없으며, 낙찰이 결정된 후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.
② 계약시 구비서류
○ 계약내역서 1부
○ 국세 및 지방세완납 증명서 1부.
○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(계약금액의 10%)
○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
8. 입찰무효
○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4항 및, 지방자치단체
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,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
는 입찰은 무효로 함.
9. 기타사항
○ 납품은 우리병원 납품지시서에 의하되 예정은 병원사정에 따라서 증감될 수 있 음.
○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○ 계약자는 물품구매에 대한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1.5%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 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.
○ 제출서류 및 기타관련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 다.
○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사항 및 문의사항은 홍성의료원 총무과 경리계(041-630-6260)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1년 01월 28일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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