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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례식장 물품(과일류)구매 입찰 공고 | |||
전*환 | 2015-03-17| 조회수 : 9274 | |||
홍성의료원 공고 제2015-9호
장례식장 물품(과일류) 구매입찰 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○ 건명 : 장례식장 과일류 구매입찰
※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5년 03월 23일(월) 16:00까지 견적을 제출(인감날인)하여야 합니다.
○ 입찰서제출 : 2015년 03월 24일(화)09:00 ~ 2015년 03월 26일(목)10:00까지
○ 개찰일시 및 장소 : 2015년 03월 26일(목) 11:00 홍성의료원 입찰담당관PC
○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(별도통보 없음-투찰자 확인)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, 당일 15: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.
○ 계약이행기간 : 2015년 04월 01일부터 2015년 06월 30일(3개월)
2. 입찰방식
○ 입찰방법 : 단가총액최저가입찰(투찰금액=1×단가의 총액)
○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.
○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3. 입찰참가자격
○ 본원 회계규정 201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
○ 관계법령에 따라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, 다른 법령에 의하여 허가, 인가,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, 인가, 면 허 등을 받은자
○ 사업의 종류는 도․소매업자로써 과일 판매허가 또는 등록된 업체
○ 기한내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
○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충청남도 홍성군에 주된 영업소를 갖추고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자.
4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○입찰보증금액 :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.
○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.
○계약불이행시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,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.
5. 낙찰자 결정 방법
○ 낙찰자 결정은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,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.
○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·양수를 할 수 없으며,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서류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6. 입찰무효
○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4항 및, 지방자치단체
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,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
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.
※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(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)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7. 계약체결
ⓛ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·양수를 할 수 없으며, 낙찰이 결정된 후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.
② 계약시 구비서류
○ 계약내역서 1부
○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(계약금액의 10%)
○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
○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.
○ 영업신고증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○ 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. (인감증명서는 대표자 신분증으로 대체가능)
○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.
○ 법인등기부등본 1부.(법인에 한함)
○ 기타 우리병원이 정하는 서류일체
8.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
○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.
○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9. 기타사항
○ 납품은 우리병원 납품지시서에 의하되 예정은 병원사정에 따라서 증감될 수 있음.
○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○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(공급가액의 1.5%)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○ 제출서류 및 기타관련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다.
○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사항 및 문의사항은 홍성의료원 총무과 경리계(041-630-6260)
○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
(http://www.g2b.go.kr)에서 제공됩니다.
○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(전화 1588-0800)로 문의 바랍니다.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15년 03월 17일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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