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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 - 장례식장 상복대여 및 판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

입찰공고

장례식장 상복대여 및 판매 업체 선정 입찰 공고
김*순 | 2020-01-31| 조회수 : 10793

<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>


홍성의료원 공고 제2020-8호

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상복대여(판매) 업체 선정
소액수의 견적 제출안내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 ◦ 입찰건명 :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상복대여(판매) 업체 선정 소액수의 견적 제출안내
 ◦ 납품장소 : 홍성의료원 장례식장
 ◦ 계약기간 : 2020년 3월 1일 ~ 2021년 2월 28일(1년)
 ◦ 기초금액(부가세 제외) : 금사천칠백일십육만원정(₩47,160,000)
 ※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, 동 기간 동안의
    본 품목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.
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 ◦ 입찰서 제출 : 2020년 2월 4일(화) 10:00 ~ 2020년 2월 6일(목) 10:00
 ◦ 개찰일시 : 2020년 2월 6일(목) 11:00이후
              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 ◦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담당관 PC

3. 입찰방식
 ◦ 본 안내는 수의견적(이후부터 “입찰”이라 합니다) 대상입니다.
 ◦ 전자입찰, 총액입찰, 제한경쟁입찰,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.
 ◦ 투찰금액은 총액(부가세 제외)으로 하며 낙찰된 업체와 계약시 픔목별 기초단가에
    기초금액 대비 낙찰률을 일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.
 ◦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   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    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◦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    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◦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    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4. 입찰참가자격
 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    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 ◦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
    찰이용자등록을 하고 상례복대여 및 판매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
 ◦ 해당 품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, 인가,
   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, 면허, 등록, 신
    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
◦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 체결일)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
    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․인가․면허․등록․신
    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)가 충청남도 홍성군인 업체
 ◦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확인서 또는
  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
   ※<중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
       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발급일 등 관련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 ◦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.

6. 낙찰자 결정방법
 ◦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    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    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 ◦ 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
    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8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
    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 ◦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
    합니다.
 ◦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․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 ◦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   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
7. 입찰무효
 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   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
8. 계약시 구비서류
 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 ◦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
 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 ◦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 ◦ 통장사본 1부
 ◦ 영업신고증 1부
 ◦ 계약내역서 1부
 ◦ 의류 및 자동차 보유현황(자동차 등록증) 1부
 ◦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
 ◦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 ◦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 ◦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
9. 기타사항
 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
    조)입찰유의서, 물품계약일반조건, 물품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
    계약에관한법률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
   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
   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 ◦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   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   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    습니다.
 ◦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   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    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    에게 있습니다.
 ◦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
    는법률, 관련예규, 본원 관계규정 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 ◦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물품규격에 관
    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부대사업팀(041-630-6344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2020. 1. 31.
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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