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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 -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입식식탁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...

입찰공고

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입식식탁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
김*순 | 2020-08-13| 조회수 : 8763

<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>


홍성의료원 공고 제2020-71호

 

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입식식탁 구매

소액수의 견적 제출안내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◦ 입찰건명 :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입식식탁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안내

◦ 납품장소 : 홍성의료원 지정장소

물품내역 : 물품내역서 및 시방서 등 참조

◦ 납품기한 : 계약일로부터 30일(단, 홍성의료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)

◦ 기초금액(부가세 포함) : 금삼천사백만원정(₩34,000,000)

 
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

전자입찰서(견적서) 제출 : 2020년 8월 18일(화) 10:00 ~ 2020년 8월 20일(목) 10:00

개찰일시 : 2020년 8월 20일(목) 11:00이후

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

◦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담당관 PC

 

3. 입찰방식

◦ 본 안내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(이후부터 “입찰”이라 합니다) 대상입니다.

◦ 전자입찰, 총액입찰, 제한경쟁입찰,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.

◦ 투찰금액은 총액으로 하며 부가세, 설치, 운송, 차량, 인력, 기존 설치되어 있는 식탁

의 철거 등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.

◦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

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

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◦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

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◦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

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◦ 본 공고건은 단독이행만 가능합니다.(공동수급 불허, 하도급 불허)

 

4. 입찰참가자격

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

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

◦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

찰이용자등록을 하고 상례복대여 및 판매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

◦ 해당 품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, 인가,

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, 면허, 등록, 신

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입식식탁을 납품할 수 있는

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자(사업자등록증 상의 종목이 가구 취급)

◦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

록마감일시까지 식탁(5610154301), 작업용의자(5611210201)를 모두 세부품명번호

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

◦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확인서 또는

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 동법

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제품명:식탁(5610154301),

작업용의자(5611210201)를 모두 소지하여야 하며 입찰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

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)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※<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, 직접생산증명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

(http://www.smpp.go.kr)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발급일 등 관련사항은 관계법령에

따릅니다.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

◦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.

 

6. 낙찰자 결정방법

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

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

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

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

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88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

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
◦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(전자)을 체결

하여야 합니다.

◦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․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

◦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

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
 

7. 입찰무효

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

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
◦ 개찰 이후 공고상의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못하거나, 계약상대자의 계약 이행이

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낙찰자 선정단계에서 제외되며 해당업체는 제제를 받을

수 있습니다.

 

8. 계약시 구비서류

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◦ 법인등기부등본 1부(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)

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
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

◦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

◦ 통장사본 1부

◦ 영업신고증 1부

◦ 계약내역서 1부

◦ 청렴서약서 1부

◦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

◦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

◦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
 

9. 기타사항

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

조)입찰유의서, 물품계약일반조건, 물품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

계약에관한법률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

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

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◦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

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

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

습니다.

◦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

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

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

에게 있습니다.

◦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

는법률, 관련예규, 본원 관계규정 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

◦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물품규격에 관

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부대사업팀(041-630-6344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020. 8. 13.
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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