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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성의료원 사무용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| |||
김*순 | 2020-11-02| 조회수 : 4804 | |||
<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> 홍성의료원 공고 제2020-86호
홍성의료원 사무용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 ◦ 공고명 : 홍성의료원 사무용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◦ 품목 및 규격 : 품목내역서 참조 ◦ 납품장소 : 홍성의료원 지정장소 ◦ 계약이행기간 : 2021년 1월 1일 ~ 2021년 12월 31일(1년) ◦ 기초금액(부가가치세 포함) : 금16,909,400원(금일천육백구십만구천사백원) ※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, 동 기간 동안의 본 품목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.
2.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◦ 입찰서(견적) 제출 : 2020년 11월 4일(수) 10:00 ~ 2020년 11월 6일(금) 10:00 ◦ 개찰일시 : 2020년 11월 6일(금) 11:00이후 (단,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) ◦ 개찰장소 : 홍성의료원 입찰담당관 PC
3. 입찰방식 ◦ 본 안내는 수의견적(이후부터 “입찰”이라 합니다) 대상입니다. ◦ 총액입찰, 제한경쟁입찰, 소액수의계약 대상입니다. ◦ 투찰금액은 총액으로 하며 낙찰된 업체와 계약시 품목별 기초단가에 낙찰률을 일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. ◦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 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 ◦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 ◦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 기 바라며,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4. 입찰참가자격 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 체결일)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 령에 따른 허가․인가․면허․등록․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)가 홍성군인 업체 ◦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규정에 의하여 허가, 인가,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, 면허, 등록,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◦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 찰이용자등록하고 우리원에서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기간 내에 납품 가능한 업체 ◦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※<소기업, 소상공인 확인서>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 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. ◦ 발주시 반드시 익일 납품이 가능한 업체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◦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.
6. 낙찰자 결정방법 ◦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± 3%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 여 각 업체가 추첨(2개씩 선택)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 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◦ 최종낙찰자 선정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(행정안전부 예규)에 의거 예정 가격 이하 낙찰하한율(90%)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 ◦ 낙찰대상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 ◦ 최종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 여야 합니다. ◦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․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. ◦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. ◦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.
7. 입찰무효 ◦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,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.
8. 계약시 구비서류 ◦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◦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◦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◦ 수입인지(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) ◦ 통장사본 1부 ◦ 계약내역서 1부 ◦ 업종(물품)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 ◦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◦ 계약체결 후 :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,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, 지역개발공채 등
9. 기타사항 ◦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구매(제 조)입찰유의서, 물품계약일반조건, 물품계약특수조건,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 ◦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(☎1588-0800)로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. ◦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, 입찰 및 계약은 무효 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. ◦ 공고내용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 는법률, 관련예규, 본원 관계규정등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. ◦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(041-630-6266), 물품규격에 관 한 사항은 재무팀(041-630-6261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20. 11. 2.
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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